2026년 5월 29일
상반기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.
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:)
특히 10주년된 임재흥 과장 입사 10주년 축하드립니다.
그동안 노력들이 빛을 내는 자리인것 같아 뜻깊은 순간이었던것 같습니다.
그리고 1회 흑백유리사 우승팀인 쌈장팀 박차장 그리고 나머지들도 고생하셧습니다.
훌륭한 요리였습니다.